카테고리 없음

영등포 포장마차 거리 -청춘포차

스노우볼지니 2022. 10. 24. 10:34
반응형

날씨가 쌀쌀해지니 포장마차에서 파는 잔치국수와 소주가 먹고 싶어 주말에 친구들이랑 영등포역 근처에 있는 포장마차 거리에 다녀왔어요~


영등포 포장마차거리는 첨이라  헤매다가 블로그 참고하여 겨우 찾았어요. 위치는 타임스퀘어 뒤편에 신한은행 근처였습니다.

 

 

가는 도중에는 사람들이 없어서 이런곳에 포차가 있을까 했는데 가보니 그쪽만 붐비더라고요~

포장마차 거리라고 해서 포장마차가 줄지어 있는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고 몇 군데밖에 없었어요..

처음이라 사람이 붐비는 곳에 들어갔는데 그곳이  [청춘 포차]였습니다

 

 

청춘포차 메뉴

 


딱 술이 술술 들어가는 메뉴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포장마차는 잔치국수와 곰장어 아니겠어요? 기본으로 잔치국수, 곰장어, 계란말이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안주로는 포차답게  오이와 당근, 김치가 나옵니다. 
잔치국수는 면은 약간 퍼져있었지만 국물이  칼칼하면서 시원, 맛깔스러워서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이만한 술안주는 없을 거 같아요.. 최고!

약간 쌀쌀한 날씨 때문에 더더욱 맛있게 먹었던 것 같네요
청춘포차를 가신다면 잔치국수는 꼭 시켜 드셔 보세요!

 


그다음 메뉴는 곰장어, 매콤한 제육 양념에 오독한 식감까지 완벽!
평소에 꼼장어 먹기 참 힘든데 오랜만에 맛있게 먹어본 곰장어였어요~


마무리로 매운맛을 잡아줄 왕계란말이까지 야무지게 먹고 왔습니다. (추가로 짜파게티까지) 조금만 마시려던 술도 안주와 더불어 많이 먹고 왔습니다..

포장마차에 가면 항상 화장실 가기가 힘들었는데 여기는 화장실도 가까워서 편하게 술 마실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네요 ,

 포장마차 느낌도 물씬 , 안주도 전체적으로 맛깔스러워서 날씨가 조금 더 쌀쌀해진다면 또 오고 싶은 곳이었어요

영등포에서 포장마차를 가신다면   [청춘 포차 ]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