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문래동 삼계탕 맛집-능이버섯백숙

스노우볼지니 2022. 8. 19. 18:38
반응형

어제 오랜만에 테니스 레슨 마치고  친구랑  몸보신하러 삼계탕 먹으러 갔어요~
문래역 근처에 있는 삼계탕 집인 '능이 버섯 백숙'입니다 .


요즘 몸이 안좋아서  몸보신이 필요하던 차에  친구가  삼계탕 잘하는 집 안다고 해서  따라 갔습니다.
이름만 봐도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능이 버섯 백숙!!

영업시간
11:00~ 21: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일요일 정기휴뮤

 


평일에 점심시간 살짝 지나서 갔는데도 넓은 매장에 사람이 가득가득하더라구요 ~ 기대를 한껏 하며 능이 버섯 삼계탕을 시켰습니다^^
 

 

시키고 오분정도 되니깐 바로 나오더라구요
처음에 색보고 오골계인가 했는데  능이버섯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거더라구요 ㅋㅋㅋ (색부터 맛있는 너낌)
국물 한 입 먹으니 와 ㅠㅠ 간도 딱좋구  버섯향이 싸악 퍼지는게  바로 건강해지는 느낌.  닭고기는  말할 필요도 없이 부들부들 하구요 ㅠㅠ  맛있다를 연발하면서  먹었던거 같네요^^ 저는 영등포 쪽에 호수 삼계탕 많이 갔었는데 여기는 뭔가 다르게 맛있는 느낌?!  호수삼계탕은 들깨 삼계탕이라 꾸덕 찐득한 느낌이면  여기 능이 버섯 삼계탕은  깔끔한 느낌이에요!!

 

그리구 여기 포인트는 이 찰밥 이에요... 원래 대부분은  닭안에 같이 삶아져서 나오는데 여기는 특이하게 따로주더라구요
저는 그게 저 좋은거같아요  국물도 안 텁텁해지고 찰밥한입에 국물 호로로록 ~~
나중에는 오리로 한번 먹어봐여겠어요!!!

문래 가실일 있으면 방문해보세요 저도 조만간 또 갈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