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카페

스벅 신메뉴 루벤 샌드위치 리뷰,구로구청점 스타벅스 오픈

스노우볼지니 2022. 8. 11. 19:09
반응형

스벅에서 새롭게 내놓은 샌드위치인 루벤샌드위치를 먹어봤습니다 ~
평소에 스타벅스를 자주가서 샌드위치 종류는 거의다 먹어본거같아요 그중에 최애는 루꼴라 햄치즈 샌드위치에요
최근에 무화과햄바게트샌드위치도 먹어봤는데 맛있긴한데 바게트라 턱 나갈뻔했어요... 식으니깐 넘 질겨져서 좀 힘들더라구요
각설하구 루벤샌드위치 리뷰해볼게요~

 




 

곡물샤워도우 브레드에...뭔말인지 ...ㅋㅋㅋㅋㅋㅋ
그냥 먹어봤습니다 ~ 아무래도 사진보다는 빈약한 느낌이구요^^



 

열량도 생각보다 낮네요.. 양배추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그런가..?

 



딱 한마디로 표현하면 잘구어진 통밀식빵에 새콤한 양배추사라다 플러스 치즈 햄이랑 같이 먹는 맛이에요!!
결론은 맛있어요!! (제 입맛에는요) 양배추가 조금더 많이 들어가면 더맛있을거같은데... 조금 빈약한게 흠이지만 맛있습니다^^
사먹어보고나서 다음 스벅방문할때 또 사먹었어요 그럼 맛있는거죠..? ㅋㅋ
아 팁은 식기전에 먹어야돼요.. 딱딱해져요 빵이 ..


천천히 먹다가 딱딱해져서 남겼어요..


앗 그리고 집근처에 스타벅스가 생겼어요~ 바로 집앞은아니지만 그나마 가까운곳에 새로 생겨서 요즘 방앗갓 마냥 자주가요~
오픈한지는 2달가까이 된것같네요!


구로구청쪽에서 구로 고대병원쪽으로 가는 길에 있습니다~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깨끗하고 넓어서 노트북하기 딱이더라구요! 그리고 푹신한 쇼파 좌석이 많아서 특히 좋았어요
스벅 자주가긴하는데 지점마다 쇼파보다 저 딱딱이 의자가 많아서 노트북하기 힘들었거든요..ㅠ
앞으로 자주다닐듯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