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카페

제주도 뷰가좋은 카페-비양놀카페/ 한림 카페 추천

스노우볼지니 2022. 7. 14. 15:34
반응형


제주도 여행중에 맘에드는 카페를 발견했어요!! 날이 좋으면 아래쪽 사진처럼 비양도가 보이는 카페에요!

 

비양도가 제대로 나온 사진이 없네요ㅜㅠ뷰도 뷰지만 인테리어도 세련세련, 통유리로 되어있어 햇빛이 들어오니 아늑한 분위기였어요 .좋은 사람과 한가로이 수다 떠니 이것이 행복이죠☺️


 

비양놀 메뉴에요~ 바닐라라떼랑 아메리카노 스콘이렇게 시켰어요! 여기 스콘 맛집이에요ㅋㅋㅋㅋ 버터향가득한 스콘과 아메리카노 궁합이 좋더라고요 좋은 풍경과 먹으니 2배 맛있었었네요👍

 

 

날이 좋으면 비양도를 또렷히 볼수있어서 좋구 만약에 비가와도 운치있을것같아요~뷰만큼 커피도 괜찮았어요! 다시 방문하고싶은 카페였습니다 .

팁은 !!오픈할때쯤 가면 많이 붐비지않고 좋은 자리에 앉아서 여유롭게 즐기실수 있을 것 같아요...아!! 그리고 또 하나 여긴 노을볼때 그렇게 예쁘다고 하네요. 노을보러 다시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