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

여름에 가기좋은 강원도 여행 -대관령 하늘 목장 정보 총정리

스노우볼지니 2022. 7. 17. 16:17
반응형

여름에는 선선한 강원도 여행을 많이 가게되는 것같아요
3달전에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친구랑 강원도 뚜벅이 여행했는데 날씨가 그렇게 덥진 않아서 딱 돌아다니기 좋았던 것 같아요~
서울에서 대관령 하늘목장까지 뚜벅이여행기입니다~~
남부터미널에서 -> 횡계 터미널로 이동을 하고 횡계에서 택시를 탔습니다! 버스로 이동하는 것보다 택시로 이동하는게 더 효율적인거같아서 택시로 이동했어요 비용은 한 만오천원 정도 했던것같아요!!

아니면 강릉도 여행할계획이 있으면 서울에서 강릉까지 ktx를타고 강릉에서 렌트해 대관령가는게 더 편할수 있을것같아요 (강릉에서 대관령까지는 30분정도 걸려요)

대관령 양떼 목장을 갈지 하늘 목장을 갈지 갈팡질팡했는데 택시기사님의 적극추천으로 하늘 목장을 선택했습니다 👍 하늘목장이 더 크고 볼거리가 많을거라는 말씀에 ㅋㅋㅋ 근데 탁월한 선택이었던것같아요~

 

이렇게 양도 있구 말도있고 젖소, 염소 생각보다 다양한 동물들이 있더라구요~~ 어른들이 가도 재밌었은데 아이들 데리고 가면 더 좋아할것같아요 ㅋㅋㅋ 나중에 조카랑 놀러와야겠어요

선선하니 날이 좋아서 돌아다니는 내내 행복했던것같아요~ 여름 여행지로는 딱인것같아요 고지대다보니깐 약간 춥기도 했어요 ㅋㅋㅋ
대부분 가족단위로 많이 오셨더라구요 아이랑 가기좋은 여행지인거 같아요ㅋㅋ 초원이어서 뛰어놀기딱 좋더라고요
하늘 목장은 정말 커서 트렉터 운행하고있어요 30분 배차인것 같앗는데 저희는 기다리기 싫어서 열심히 위까지 올라갔다가 내려왔습니다... 열차 타세요 ㅋㅋ

 

입장료도 생각보다 괜찮았고 다양한 놀거리들도 있더라구요

규모가 큰데 정말 잘 꾸며 놓았더라구요~~맨 꼭대기 까지 올라가고 싶었는데 열차안타면 너무 멀더라구요 그래서 포기하고 내려왔습니다..ㅠㅠ 다음엔 열차 타야겠어요

여름엔 강원도 여행이 최곤거같아요~ 다음에 또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