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주식/기업

다시 보자 salesforce

스노우볼지니 2022. 7. 11. 08:18
반응형

 

1.salesforce는 어떤 기업?

-CRM의 1등 기업

 

 

https://youtu.be/jp7_RtsWgj8

 

2. 클라우딩 컴퓨팅 서비스의 수요는 견고!

 

 

 

 

 

기술 밸류에이션은 금리 인상, 급격한 인플레이션, 경제적 불확실성으로 인해 휩싸여 왔지만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CIO는 기업이 클라우드 컴퓨팅과 데이터를 중심으로 계속 방향을 바꾸면서 수요가 꾸준히 유지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경영 컨설팅 회사인 에곤 젠더(Egon Zehnder)의 컨설턴트 카레나 맨(Karena Man)은 "기업 IT는 투자자들이 소비자 기술보다 안전하고 덜 변덕스럽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2000년대 초 닷컴 거품이 터지면서 소비자 디지털 가치 평가는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기업 기술은 여전히 ​​투자자들이 돈을 투자하는 곳이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뉴저지 주에 소재한 헬스케어 및 소비재 대기업인 Johnson & Johnson의 부사장이자 기업 CIO인 Jim Swanson은 "기술에 대한 수요가 그 어느 때보다 많습니다. 그는 코비든-19 전염병이 시장의 급격한 변화에 적응하고 불확실한 시기에 대처하기 위한 클라우드 기반 엔터프라이즈 도구와 같은 기능의 중요성을 드러냈다고 말했습니다.

사용자가 컴퓨팅 리소스를 임대하는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강합니다. IT 연구 및 컨설팅 회사인 Gartner Inc.는 올해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글로벌 지출이 작년보다 20.4% 증가한 4,947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많은 회사에서 데이터를 저장하거나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기 위한 다양한 옵션을 생성하는 다중 클라우드를 사용합니다.

 

 

https://www.wsj.com/articles/tech-valuations-tumble-but-business-software-stocks-are-cushioned-by-the-cloud-11654164000?

 

3. 2022년 1분기 실적

-어닝서프라이즈 급은 아님, 예상치에서 조금 위 (비즈니스 소프트웨어에 대한 수요에 대한 우려가 완화)

-매출은 74억 1000만 달러 전년 동기 대비 24% 증가 예상치보다 잘 나왔지만, NET income은 94% 감소한 2,800만 달러

-올해 이익 가이던스를 높이고 매출 전망을 낮춤. 주당 조정 이익은 3월에 인용한 $4.62~$4.64에서 $4.74~$4.76 사이로 예상된다고 밝힘. 세일즈포스는 환율 변동을 포함한 불확실한 거시경제 환경 때문에 올해 매출 전망을 320억~321억 달러에서 317억~318억 달러로 낮추었음

-고용은 늦추고 M&A는 보류

-변동성으로 단기간에 주가 상승으로 많은 수익을 보긴 힘들 것 같고 장기적으로 모아가야 할 기업